top of page
  • dirtywed17

`비켜라 운명아` 서효린, 싱그러운 꽃미소+상큼 브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배우 서효림이 애교 여신으로 등극했다.


12일 소속사 콘텐츠Y는 KBS1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에서 엘리트 패션 디자이너 ‘한승주’ 역으로 출연 중인 서효림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를 대방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서효림은 바라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비타민 미소로 눈길을 끈다. 카메라를 향한 다정다감한 아이컨택은 물론 “안녕” 포즈로 손을 흔들며 상냥한 인사를 건네는가 하면, 환한 웃음과 함께 달콤한 손키스를 날리며 보는 이들의 설렘을 증폭시킨다.


또 다른 사진 속 서효림은 주위를 밝아지게 만드는 햇살 애교로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장난기 어린 표정으로 양손 브이를 그려 보인 천진난만한 모습에서 생기발랄함이 느껴져 자동 엄마 미소를 자아낸다. 또한, 눈을 동그랗게 뜬 채 앵두 같은 입술을 쭉 내밀며 과즙미 넘치는 깜찍한 매력을 발산, 모태 애교쟁이 다운 면모로 팬들의 광대를 승천하게 만든다.


이처럼 서효림은 시종일관 해맑은 웃음을 잃지 않는 유쾌한 모습으로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싱그러움이 묻어나는 꽃미소와 모두를 행복하게 만드는 상큼 애교로 주변인들의 활력소가 되어주고 있는 것. 쾌활하고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는 ‘인간 비타민’ 서효림의 무한 매력에 많은 이들이 매료되고 있다.


서효림을 비롯해 박윤재, 강태성, 진예솔 등이 출연하는 KBS1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는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홍기, 알러지 탓에 `그림의 벚꽃`..."기분 꿀꿀"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차윤주 인턴기자]


FT아일랜드 이홍기가 벚꽃 알레르기에 힘들어 했다.


12일 이홍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센다이로 이동 중 벚꽃 핀 곳이 있네... 기분이 더 꿀꿀하냐 왜 #벚꽃#알레르기#포기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홍기는 벚꽃이 흐드러지게 핀 커다란 벚나무 아래 서있다. 알러지 때문인지 후드티셔츠의 모자로 입과 코를 가린 이홍기의 모습이 귀엽다.


누리꾼들은 “너무 예쁜 풍경인데 홍기 오빠는 괴로워하는 슬픈 상황”, “너무 귀여워요. 벚꽃이랑 잘 어울려요”, “벚꽃 예쁜데 포기하지 마요”, “봄 싫겠다. 너무 웃기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홍기가 소속된 밴드 FT아일랜드는 최종훈 탈퇴 이후 4인 체제로 지난 4일부터 일본 투어를 열고 있다. 최종훈은 일명 '정준영 단톡방'에서 불법 촬영한 영상을 유포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AB6IX 이대휘 개인 티저 공개…다채로운 매력 뿜뿜




AB6IX(에이비식스) 이대휘가 개인 티저 사진을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브랜뉴뮤직은 12일 정오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이대휘의 티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대휘는 아련한 눈빛과 몽환적인 표정으로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깊은 감정 표현을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AB6IX 모든 멤버들의 개인 티저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멤버별 사진 속 로고의 컬러가 모두 다른 점 역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오는 5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향후 계획된 공식 콘텐츠 공개는 물론, 첫 단독 리얼리티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도 방영이 확정되어 멤버들의 출구 없는 매력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순차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AB6IX만의 스토리텔링과 다양한 콘텐츠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애정을 당부했다.


한편, 2019년 가요계 최고의 루키로 떠오르고 있는 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오는 5월 가요계에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0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