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dirtywed17

‘베이비 캐슬’ 이시영, 진행+입담 척척…못하는 게 없는 만능 여신




배우 이시영이 적재적소 리액션과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활약했다.


지난 11일 첫 방송된 E채널 새 예능프로그램 ‘똑.독.한 코디맘 베이비 캐슬’(이하 '베이비 캐슬')에서는 MC로 나선 이시영이 자연스러운 진행 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시영은 오랜 인연을 자랑하는 '환상의 짝꿍' 강호동과 2MC로 등장했고, 패널들의 열렬한 박수와 환호 속에서 환한 미소로 "'베이비 캐슬'의 캐슬퀸이다"라는 인사를 건넸다.


이어 이시영은 육아맘들의 VCR을 보며 적재적소에 알맞은 리액션을 던져 활기를 더했고, 꼭 필요한 질문으로 궁금증을 대신 해소해주는 것을 시작으로, 자연스럽게 답변을 이끌어내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시영은 순식간에 상황에 집중하는 몰입력과 적응력을 보이기도 했다. MC이자 14개월 된 아들 정윤의 엄마로서 자리에 함께한 만큼, 육아맘들과 편안하게 대화를 이어갔고, '육아'라는 공감대를 형성해 육아맘과 캐슬퀸을 오가는 활약을 보였다.


또한 다수의 프로그램을 통해 쌓은 MC 경험을 바탕으로 센스 있는 멘트와 입담을 뽐내는 것은 물론, 중간 중간 강호동과의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하며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해 MC로서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똑똑하고 독한 엄마들이 보여주는 내 자식 행복 1% 찾기 '베이비 캐슬'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방송된다.


2PM 닉쿤, 中 웨이보 시상식 '아시아의 별' 수상..인기 재입증 [공식]



[OSEN=박진영 기자] 2PM 닉쿤이 중국 웨이보 시상식에서 '아시아의 별' 상을 받아 뜨거운 인기를 재입증했다.


닉쿤은 11일 홍콩에서 열린 '웨이보 스타라이트 어워즈(Weibo Starlight Awards)'에서 '아시아의 별' 상을 차지했다. 중화권 최대 SNS 플랫폼 웨이보가 개최하는 해당 시상식은 현지 유명 아티스트를 비롯해 해외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 매년 중국서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번 웨이보 시상식에서 닉쿤은 한국, 중국, 태국 등 아시아 각 지역의 활약을 인정받아 '아시아의 별'이라는 수상 타이틀을 안았다.


닉쿤은 올해 중국에서 방영한 드라마 '용왕직전연상니(勇往直前恋上你, Shall We Fall In Love)'와 태국 영화 '브라더 오브 더 이어'의 중국 내 개봉 등 현지 활동을 비롯해 아시아 전역에서 팔방미인 매력을 과시했다.


수상 당일 닉쿤은 새하얀 수트로 근사한 비주얼을 뽐냈다. 그런가하면 JYP엔터테인먼트의 중국 시장 진출 교두보인 후배 그룹 보이스토리(BOY STORY)가 해당 시상식의 레드카펫을 밟아 눈길을 끌기도 했다.



'아시아 프린스' 닉쿤은 각종 시상식 참여로 인기몰이를 증명하고 있다. 올해 1월 중국 베이징서 열린 시상식 '2019 AWARDS FEIA(Fashion And Entertainment Influence Awards)'서 '아시아 영향력 우상상'을 받았다. 지난해 해당 시상식에서 '국제 패션 아티스트상'을 받은 데 이은 '2년 연속 수상'으로 주목받았다.


닉쿤은 오는 5월 국내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5월 11일, 12일 양일간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에 위치한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단독 콘서트 '닉쿤 솔로 콘서트 '홈' 인 서울(NICHKHUN SOLO CONCERT 'HOME' IN SEOUL)'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방탄소년단, 컴백일에 韓가수 최다 신기록...'RUN' 뮤비 1억뷰



그룹 방탄소년단의 ‘RUN’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했다.


2015년 11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 pt.2’의 타이틀 곡 ‘RUN’ 뮤직비디오는 12일 오후 3시 32분경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넘었다. 이는 원더케이(1theK)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RUN’ 뮤직비디오의 단독 조회수로,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계정의 뮤직비디오 조회수와 합산하면 1억 2949만 건을 넘는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1억뷰를 달성한 17편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는 기록을 세우며,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자체 경신했다.


뮤직비디오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곡의 제목처럼 끊임없이 질주하며 방황하는 청춘의 모습을 연기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그래피티를 비롯해 베개싸움, 수중연기 등 다채롭게 구성된 장면이 더해져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인다. 또한 ‘RUN’ 뮤직비디오는 7분 30초에 달하는 긴 러닝타임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 팬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


이외에도 ‘DNA’가 6억뷰, ‘불타오르네’가 5억뷰, ‘쩔어’, ‘FAKE LOVE’, ‘MIC Drop’ 리믹스, ‘피 땀 눈물’, ‘IDOL’이 4억뷰, ‘Save ME’, ‘낫 투데이(Not Today)’가 3억뷰, ‘상남자’, ‘봄날’이 2억뷰, ‘Danger’, ‘I NEED U’, ‘호르몬 전쟁’,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가 1억뷰를 돌파했다.

0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